디지털로 가득한 세상에서 아날로그 추억을 만드는 어쩌면 가장 간단한 방법. 세상에 한 장뿐인 찰나를 기록할 수 있다는 게 인스탁스 카메라의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저는 사진을 대학 시절 수동 필름 카메라로 시작했어요. 필름 한 통에 24컷, 사진 한 장에 더 신중히 셔터를 누르고 현상에 인화까지 더욱 애정을 쏟았던 기억이 납니다. 인스탁스로 사진을 찍을 때마다 비슷한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망한 사진이든 아니든 그 자체로 더 소중하게 느껴지거든요.
2023 7월 신제품 인스탁스 SQ40은 블랙 컬러에 클래식 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포인트입니다. 레트로를 잃지 않으면서 어디에 가져가든 TPO를 해치지 않는 아이템이에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습니다.
인스탁스 미니 시리즈와는 다르게 인스탁스 SQ40은 정방형 스퀘어 필름을 사용하는데요. 더 넓은 화각을 담을 수 있어 여행 추억을 쌓기에 참 좋았어요.
제주도 가족 여행에도 챙겨갔었는데요. 제주 특유의 무드에도 잘 어울리고 돋보이는 디자인이었습니다. 가족사진을 그 자리에서 바로 나눠 가질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특히 부모님이 참 좋아하셨습니다. 이제는 여행 필수품이 되어버린 인스탁스 SQ40, 휴대폰 사진첩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